예배 인도자와 싱어들과 뮤지션들이 예언적인 영으로 서로 화답하며 하늘의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과 예수님 앞에 감사와 찬송과 기도를 365일 24시간 끊임없이 올리면서, 수많은 믿음의 고백과 말씀의 계시로 많은 새로운 찬양곡들이(시 40:3) 이곳 기도실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미스티 에드워즈(Misty Edwards)는 국제 기도의 집의 대표적인 예배 인도자로서 지난 22여년을 기도실에서 예배와 기도실 책임자로 섬겼으며 지금도 국제 기도의 집의 선임 리더 중 한명이고 Mike Bickle 웹사이트를 맡아 섬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7개의 앨범과 수십 곡을 작사 작곡하였고 대표적인 곡으로는 Relentless, Fling wide, Only a Shadow 등이 있습니다.
국제 기도의 집에는 총 12개의 워십팀이 있으며 1999년부터 지금까지 수백 명의 워십리더가 배출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워십리더는 Misty Edwards를 비롯하여 Cory Asbury, Jon Thurlow, Jaye Thomas, Laura Hackett Park 등 입니다. 한국인 워십리더로는 철야에서 10년넘게 섬겨오고 있는 Hellen Lee와 수년동안 기도실 아침세트를 담당하고 있는 Joanna Kim이 있습니다. 그동안 Forerunner Music사를 통해 아이합 워십리더들의 수많은 찬양과 앨범이 나왔고 지금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앨범으로는 Onething Live, Fully Alive등이 있습니다.
원띵 집회는 2000년부터 2018년까지 캔사스 시티 컨벤션센터에서 매년 2만명의 젊은이들과 함께 4일 동안 예수님을 찬양하고 말씀을 배우는 집회였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청년들과 성도들이 치유과 회복 등 많은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고 은혜를 받았습니다. 2018년을 마지막으로, 18년간 이어진 원띵 집회는 마무리하게 되었지만 아직도 원띵에서의 찬양과 말씀은 많은 이들에게 은혜를 주고 있습니다.